티스토리 뷰

결혼

W1. 본격 스드메 대작전!!

금월하 2023. 12. 30. 12:19
반응형



결혼에 대해 아무 정보가 없었던 나는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스드메에 대해 미친 듯이
검색하기 시작했다!!

제일 먼저 웨딩카페 홍보를 위한 글들이 많다 보니
ㄷㅇㄹㅌ웨딩카페에 가입했다
그러면서 온갖 어플들을 설치하기 시작했던 것 같다
ㅇㄷ북, ㅇㅇ웨딩 등등

주위에 최근에 결혼했거나 아님 한다던가
그런 사람이 없어서 맨땅에 헤딩하듯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다 도중 예랑이 동료 분 중 스드메 업체와
계약하면 결혼 준비가 훨씬 수월하다는 말을 듣고
추천받아서 플래너 분들의 인스타를 구경하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 내 눈에 사로잡힌 플래너 분이 똬단! 등장!
여러 명의 플래너 분들 사이에서
신부님들 사진 올려놓으시고
하이라이트에는 드레스 스케치 해놓으시고
딱 봐도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는 것으로 보여
내가 원하는 바를 딱 정해 주실 거 같았다!!

그분이 바로 우리 지안 실장님❤️

우리 지안 실장님 최고❤️👍



그래서 바로 상담일정을 잡았다!!
상담오기 전에 블랑드봄 홈페이지에
제휴업체 리스트 보면서
좋아하는 스타일을 정해오란 말씀에
혼자 열심히 들어가 보면서
골랐다!

열심히 혼자 분위기 무드 찾은 흔적!!

스튜디오만 해도 제휴가 엄청나다!!!
좋아하는 느낌을 적어갔는데
지안 실장님이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딱 캐치하셔서
추천해 주시는데
와 대박 마음에 쏙 드는 것이었다!!!
내가 과민성대장증후군에 불안감이 높은 사람이라
긴장을 많이 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이럴 땐 사람이 적은 곳에서 찍는 게
신부님께 좋을 꺼같다고 말씀하셔서
더욱 신뢰가 됐다!

이 외에도 내가 드레스에도
내가 원하는 무드 캐치해서
드레스 투어 잡아 주셨다!!!


스튜디오와 드레스는 워낙 자료가 많으니깐
그래도 검색하기 쉬웠는데
메이크업은 정말 막막했는데
내 얼굴 보고 샵들을 추천해 주시는데
역시 전문가👍
내가 화장하면서 신경 써서 하는 부분을
잘해주시는 선생님들로 예약해주셨다ㅠㅠㅠ

이 외에도 일정을 완전 꼼꼼하게 잡아주셔서
결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우리 지안 실장님만 따라가면 다 해결될 것 같아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우리 지안실장님의 부케는 얼마나 이쁘던지
내 부케는 얼마나 이쁠지 기대가 된다!

💚꼼꼼하게 결혼식 진행상태를 확인하면서 진행하고 싶다
💚대문자 J로 꼼꼼함을 더 체크받고 싶다
💚 내가 원하는 무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추천받고 싶다
💚 이쁜 부케를 원한다
💚 비교적 빠른 답변을 통한 빠른 진행을 원한다
💚감각적인 센스를 원한다


이런 사람들은 우리 블랑드봄의 서지안 실장님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